Unity 개발
2022년 11월 24일 유니티 팀프로젝트 개발일지
유정빈
2022. 11. 25. 01:17
- 오늘 한 일 :
유니티 팀프로젝트에서
문 이동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다.
- 느낀점 :
문이 안움직이는 오류가 있어서 조금 당황했었다.
하지만 나중에 고쳐서 배움을 얻었다.
그리고 개발을 하며 버그를 고치는 기쁨을 알게되었다.
- 배운점 :
오브젝트에 static이 걸려있으면 메쉬가 안움직인다는 것을 배웠고
문을 움직일 때, 애니메이션말고도 Hinge Joint 혹은 코드로만
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- 나를 개선할 점 :
게임 그래픽 지망이다보니 게임개발 쪽에는 약한 것 같아서 앞으로
게임개발에도 신경을 써서 개발과 그래픽 쪽 모두 실력이 좋아지도록
남들보다 좀 더 노력해야겠다.
- 다음에 할 일 :
학교를 배경으로하는 야자 탈출게임을 한 명의 친구와 함께 같이
개발하고 있어서 적으로 나오는 선생님의 FSM을 만들어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