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ds Max

2023년 3월 14일 자전거 모델링

  • 오늘 한 일 :
    오늘은 자전거 모델링을 완성하고,
    언랩작업을 끝냈다.
  • 느낀점 :
    언랩작업을 마치고 나니깐
    이제 텍스처 작업만 하면 된다는 생각에
    기뻤지만, 뭔가 빈 공간이 많이 있는 것
    같아서 아쉬웠다.
  • 배운점 :
    자전거 체인을 만들 때, Tool -> Align -> Spacing Tool을
    사용하면 편하다는 점을 배웠다.
  • 나를 개선할 점 :
    언랩 작업을 할 때, 핸드 페인팅 방식과
    섭페를 이용할 때의 방식이 다르다고 들었는데
    다음에는 섭페 방식으로 할지 핸드 페인팅 방식으로
    할지 선택을 한 후에 작업을 해야겠다.
  • 다음에 할 일 :
    자전거 모델링 텍스처 작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