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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

2023년 6월 20일 나이프 모델링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
    오늘은 나이프의 모델링을 약간 수정하고 나이프 모델링이 너무 심심한 것
    같아서 모양에 변화를 주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
  • 느낀점 :
    아래의 사진과 같이 문양을 넣어보니깐 좀 더 칼을 보는 맛이 생기고
    더욱 예뻐지는 것 같아서 문양을 넣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  • 배운점 :
    모양을 잡을 때, 그냥 Line으로 만들 모양의 틀을 잡고 Smooth를 주면
    모양이 적당히 예쁘게 나온다는 점을 배웠습니다. 물론 Smooth를 준 후에
    Bezier로 바꾸어서 핸들을 조정하는 작업을 거쳐야 하긴 하지만 그래도
   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.
  • 나를 개선할 점 :
    만들기 귀찮다고 넘어가지 말고 항상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하여
    모든 요소를 추가한다는 생각을 가지며 모델링을 하도록 노력하자
  • 다음에 할 일 :
    나이프 손잡이 부분에 문양을 하나 더 만든 후 텍스처 작업하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