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ds Max

2023년10월23일 중세 집 모델링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
    오늘은 중세 집 모델링의 창문 부분과 식탁 액자 화분 등등 모델링을 추가하고 기본적인 벽이나 바닥 등 나무 재질을 묶어서 언랩하고 문과 창문은 따로 언랩을 진행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
  • 느낀점 :
    나무로 된 질감을 잘 표현해야할 것 같아서 UV를 3개에서 4개 정도로 쪼갤 것 같은데 새로운 UV 방식으로 작업을 해서 어떤 식으로 텍스처가 나올지 기대가 된다.
  • 배운점 :
    Soft Selection도 값을 조정하면 사용하기 편하다는 것을 배웠다. Soft Selection을 커튼 제작할 때 사용하니깐 너무  편했다.
  • 나를 개선할 점 :
    작업을 하는 시간에 최대한 집중해서 퀄리티 높이기
  • 다음에 할 일 :
    식탁 위에 올라갈 음식과 바닥에 깔리는 카펫 모델링하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