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ortfolio

Mjolnir Modeling

대장간에서 묠니르를 수리하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.(좌측 : 마모셋 렌더링, 중앙 : 묠니르 텍스처, 우측 : 모루 텍스처)

  • 작업 한 것 : 토르의 묠니르가 파괴된 것이 아쉬워서 수리한 느낌을 주기 위해 모루와 묠니르를 모작했습니다.
  • 작업 툴 : 3ds Max, Substance 3D Painter, Photoshop, Marmoset Toolbag 4
  • 작업 내용 : 3ds Max에서 모델링 작업 후 Substance 3D Painter에서 묠니르의 모루의 텍스처 작업을 했습니다.
  • 연출 : 대장간에서 묠니르를 수리하는 느낌을 주었습니다. 그래서 망치에 스크레치가 있는 것을 표현했습니다.
  • 작업 기간 : 7일 작업 했습니다. (모델링 3일, 텍스처 3일, 렌더링 1일)
  • 참고 자료 : Mjolnir_Reference, Anvil_Reference
  • Artstation : Anvil&Mjolnir

'Portfoli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urtgang Modeling  (0) 2023.06.15
Gungnir Modeling  (0) 2023.05.11
Water Plug Modeling  (0) 2023.05.03
Fishing Place Modeling  (0) 2023.05.03
Axe Modeling  (0) 2023.05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