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작업 한 것 :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궁니르를 제작했습니다.
- 작업 툴 : 3ds Max, Substance 3D Painter, Marmoset Toolbag 4
- 작업 내용 : 3ds Max에서 모델링 작업 후 Substance 3D Painter에서 궁니르의 텍스처 작업을 했습니다.
- 연출 : 오딘이 사용했던 궁니르를 표현하기 위해서 조금 달아있는 느낌을 추가했습니다.
- 작업 기간 : 5일 정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.(모델링 2일, 텍스처 3일)
- 참고 자료 : Gungnir_Reference
- Artstation : Gungnir
'Portfoli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unting Knife Modeling (2) | 2023.10.04 |
---|---|
Burtgang Modeling (0) | 2023.06.15 |
Mjolnir Modeling (0) | 2023.05.10 |
Water Plug Modeling (0) | 2023.05.03 |
Fishing Place Modeling (0) | 2023.05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