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작업 한 것 : 게임을 하다가 나이프가 나오는 장면을 보고 모델링을 진행하였습니다.
- 작업 툴 : 3ds Max, Substance 3D Painter, Marmoset Toolbag 4
- 작업 내용 : 일단 손잡이의 형태를 먼저 잡아가고 FFD를 이용하여 모양을 잡아준 후 칼날 부분을 제작하고 Line을 이용하여 칼날의 세부적인 요소들을 표현하였습니다.
- 연출 : 나이프를 많이 사용하여 사용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하고 싶었습니다.
- 작업 기간 : 모델링 6일, 텍스처 6일, 렌더링 2일을 진행해서 총 14일이 걸렸습니다.
- 참고 자료 : Knife Reference
- Artstation : Hunting Knif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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