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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개발

2022년 12월 17일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 

오늘은 유니티 팀 프로젝트의 버그를 찾으며
테스트를 해보고 시퀀스 다이어그램을 작성했다.

  • 느낀점 : 

시퀀스 다이어그램을 써본 경험이 적어서
작성을 하는데에 어려움을 겪었지만 선생님의
지도를 따르며 작성을 하니깐 감을 잡을 수 있었다.
그리고 버그를 찾는 게 꽤 힘들다는 것을 느꼈다.

  • 배운점 : 

시퀀스 다이어그램을 작성할 때 화살표의 종류가
다양하다는 것을 알게 되었고, 각 화살표마다
사용되는 곳이 다르다는 것도 알게 되었다.

  • 나를 개선할 점 : 

주말이라서 작업을 조금 한 점이 아쉽다.
놀고 싶은 마음이 있더라도
노력은 자신의 시간을 깎아내서
하는 것이니깐 힘들겠지만 조금이라도
주말에 시간을 내는 연습을 해야겠다.

  • 다음에 할 일 : 

시퀀스 다이어그램을 선생님께 피드백 받고 수정하기
게임에 발생하는 버그를 찾아 팀원에게 알려주고 수정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