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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개발

2022년 12월 13일 유니티 팀 프로젝트 Lighting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 

오늘은 유니티 맵에 라이팅 작업을 했다.

  • 느낀점 : 

개발이 다 끝나고 라이팅 작업으로 넘어가서

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고,

전에 분위기가 밝았는데 라이팅 작업에 들어가며

공포게임의 분위기가 점점 잡히는 것 같아서 좋았다.

  • 배운점 : 

라이팅을 할 때, 내가 생각한대로 맵을 컨트롤 할 수 있어서 마모셋을 하는 기분이라

유니티에 재미를 느꼈고, 앞으로 남은 라이팅 작업을 하면서 여러가지 공포게임에서 참고를 하는 것도

라이팅 작업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.

  • 나를 개선할 점 : 

개발이 끝났다고 생각하지말고 테스트를 여러번 해보면서 빌드 전에 버그는 없는지

개발할 부분이 더 있지는 않은지 테스트를 해보며 꼼꼼히 확인을 해야겠다.

  • 다음에 할 일 : 

라이팅 작업을 다 끝내면 맵에 Layer를 바꾸는 작업을 해야한다.

그리고 선생님의 움직임을 좀더 공포게임스럽게 조정을 해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