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오늘 한 일 :
대장간의 레퍼런스를 찾고 동료의 조언에 따라서
신의 대장간 느낌을 주고 싶어서 토르의 무기인
묠니르를 만들고 있다.
- 느낀점 :
생각보다 모델링이 잘 나와서 나름 할만 하구나
라는 느낌이 들었고, 이것을 완성하면 꽤 괜찮은
포트폴리오가 나올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.
- 배운점 :
모델링을 만들기 전에 생각을 하고 만드니깐
생각보다 더 편하고 쉽게 잘 만든다는 점을 배웠다.
- 나를 개선할 점 :
모델링 퀄리티를 잘 유지하고 어떻게 만들지 생각을 하며
대장간 모델링을 진행하자.
- 다음에 할 일 :
묠니르를 완성하고 다음에 만들 무기를 생각해보기.
'3ds Ma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3년 4월 5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 (0) | 2023.04.06 |
---|---|
2023년 4월 4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 (0) | 2023.04.05 |
2023년 3월 30일 자전거 언랩 작업 (0) | 2023.03.31 |
2023년 3월 29일 자전거 언랩 작업 (0) | 2023.03.30 |
2023년 3월 27일 자전거 리토폴로지 작업 (0) | 2023.03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