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ds Max

2023년 4월 3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
    대장간의 레퍼런스를 찾고 동료의 조언에 따라서
    신의 대장간 느낌을 주고 싶어서 토르의 무기인
    묠니르를 만들고 있다.
  • 느낀점 :
    생각보다 모델링이 잘 나와서 나름 할만 하구나
    라는 느낌이 들었고, 이것을 완성하면 꽤 괜찮은
    포트폴리오가 나올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.
  • 배운점 :
    모델링을 만들기 전에 생각을 하고 만드니깐
    생각보다 더 편하고 쉽게 잘 만든다는 점을 배웠다.
  • 나를 개선할 점 :
    모델링 퀄리티를 잘 유지하고 어떻게 만들지 생각을 하며
    대장간 모델링을 진행하자.
  • 다음에 할 일 :
    묠니르를 완성하고 다음에 만들 무기를 생각해보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