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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

2023년 4월 5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
    오늘은 토르의 망치인 묠니르를 완성하고
    모루와 묠니르의 언랩 작업을 하고
    오딘의 무기인 궁니르를 조금 제작하였다.
  • 느낀점 :
    생각보다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고 있어서
    내가 뭔가 놓치고 있나 의문이 들긴 했지만
    그래도 지금 보기에 큰 문제는 없어서
    잘 하고 있구나 하고 안심했다.
  • 배운점 :
    3ds Max의 레이아웃이 초기화 되어서
    내가 쓰던 설정들이 모두 초기화되고 스크립트마저 날아가서
    설정을 고치던 도중에 설정창을 박스 형태로 해주는 것이
    Custermize -> Preference Settings -> General -> Enable Caddy Controls 라는 것을 배웠다.
  • 나를 개선할 점 :
   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안심하지말고
    조금은 자기 자신을 의심해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한다.
  • 다음에 할 일 :
    궁니르 제작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