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오늘 한 일 :
오늘은 토르의 망치인 묠니르를 완성하고
모루와 묠니르의 언랩 작업을 하고
오딘의 무기인 궁니르를 조금 제작하였다.
- 느낀점 :
생각보다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고 있어서
내가 뭔가 놓치고 있나 의문이 들긴 했지만
그래도 지금 보기에 큰 문제는 없어서
잘 하고 있구나 하고 안심했다.
- 배운점 :
3ds Max의 레이아웃이 초기화 되어서
내가 쓰던 설정들이 모두 초기화되고 스크립트마저 날아가서
설정을 고치던 도중에 설정창을 박스 형태로 해주는 것이
Custermize -> Preference Settings -> General -> Enable Caddy Controls 라는 것을 배웠다.
- 나를 개선할 점 :
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안심하지말고
조금은 자기 자신을 의심해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한다.
- 다음에 할 일 :
궁니르 제작하기
'3ds Ma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3년 4월 9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 (0) | 2023.04.10 |
---|---|
2023년 4월 6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 (0) | 2023.04.07 |
2023년 4월 4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 (0) | 2023.04.05 |
2023년 4월 3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 (0) | 2023.04.04 |
2023년 3월 30일 자전거 언랩 작업 (0) | 2023.03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