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ds Max

2023년 4월 6일 대장간 모델링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
    오늘은 오딘의 무기인 궁니르 모델링 작업을 끝마쳤다.
    언랩작업과 모델링 모두 끝냈다.
  • 느낀점 :
    생각보다 작업이 빨리빨리 흘러가서 이번 작업을 빠르게
    끝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작업을 빨리할 생각에
    좋았다.
  • 배운점 :
    작업을 빨리 끝내더라도 예전부터 어딘가 문제가 있었기
    때문에 좀 더 꼼꼼히 작업을 해야겠다는 점을 배웠다.
  • 나를 개선할 점 :
    지금처럼만 꾸준히 작업하기
  • 다음에 할 일 :
   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헤임달의 무기인 부르트강을
    만들기 위해서 레퍼런스를 찾고 대장간 구도를 잡기 위해서
    대장간 구도 레퍼런스들을 찾아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