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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 개발

2022년 11월 24일 유니티 팀프로젝트 개발일지

  • 오늘 한 일 : 

유니티 팀프로젝트에서

문 이동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다.

  • 느낀점 : 

문이 안움직이는 오류가 있어서 조금 당황했었다.

하지만 나중에 고쳐서 배움을 얻었다.

그리고 개발을 하며 버그를 고치는 기쁨을 알게되었다.

  • 배운점 : 

오브젝트에 static이 걸려있으면 메쉬가 안움직인다는 것을 배웠고

문을 움직일 때, 애니메이션말고도 Hinge Joint 혹은 코드로만

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
  • 나를 개선할 점 : 

게임 그래픽 지망이다보니 게임개발 쪽에는 약한 것 같아서 앞으로

게임개발에도 신경을 써서 개발과 그래픽 쪽 모두 실력이 좋아지도록

남들보다 좀 더 노력해야겠다.

  • 다음에 할 일 : 

학교를 배경으로하는 야자 탈출게임을 한 명의 친구와 함께 같이

개발하고 있어서 적으로 나오는 선생님의 FSM을 만들어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