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오늘 한 일 :
오늘은 유니티 팀 프로젝트에서
선생님 애니메이터를 개발했다.
- 느낀점 :
내 생각한대로 작업이 진행되지 않아서
조금 답답하고 축제가 끝난 직후라
너무 피곤했다.
- 배운점 :
애니메이터에서 조건문을 설정할 때,
Trigger, Bool 등 적재적소로 사용할 수
있는 방법을 배웠다.
그리고 코드에서 애니메이터을 설정할 수
있는 방법을 배웠다.
- 나를 개선할 점 :
코드를 쓸 때, 이해를 완벽하게 하지 못해서
이해를 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.
그래서 주말에 시간이 남을 때,
FSM 코드를 다시한번 봐야겠다.
- 다음에 할 일 :
현재 선생님 오브젝트가 한번만 때리는 버그가 있는데 그것을 다음에 고칠 것이다.
그리고 나중에 시간이 남는다면 시네머신을 배워서 팀 프로젝트에 적용하고싶다.
'Unity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2년 12월 11일 유니티 팀 프로젝트 작업 (0) | 2022.12.12 |
---|---|
2022년 12월 9일 유니티 팀 프로젝트 작업 (0) | 2022.12.10 |
2022년 12월 8일 유니티 팀 프로젝트 개발 (2) | 2022.12.09 |
2022년 11월 28일 유니티 팀 프로젝트 작업 (0) | 2022.11.29 |
2022년 11월 24일 유니티 팀프로젝트 개발일지 (0) | 2022.11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