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Unity 개발

2022년 12월 1일 유니티 팀 프로젝트 작업

  • 오늘 한 일 : 

오늘은 유니티 팀 프로젝트에서

선생님 애니메이터를 개발했다.

  • 느낀점 : 

내 생각한대로 작업이 진행되지 않아서

조금 답답하고 축제가 끝난 직후라

너무 피곤했다.

  • 배운점 : 

애니메이터에서 조건문을 설정할 때,

Trigger, Bool 등 적재적소로 사용할 수

있는 방법을 배웠다. 

그리고 코드에서 애니메이터을 설정할 수

있는 방법을 배웠다.

  • 나를 개선할 점 : 

코드를 쓸 때, 이해를 완벽하게 하지 못해서

이해를 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.

그래서 주말에 시간이 남을 때,

FSM 코드를 다시한번 봐야겠다.

  • 다음에 할 일 :

현재 선생님 오브젝트가 한번만 때리는 버그가 있는데 그것을 다음에 고칠 것이다.

그리고 나중에 시간이 남는다면 시네머신을 배워서 팀 프로젝트에 적용하고싶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