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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

2022년 11월 21일 조이스틱 제작

  • 오늘 한 일 : 

선생님께 피드백을 받고 모델링을 다시 시작했다.

  • 느낀점 : 

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으로 모델링을 해보니깐

폴리곤 구조가 더 깔끔하게 나와서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선생님께

바로 물어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.

  • 배운점 : 

폴리곤 구조를 깔끔한 형태로 원통을 만드려면 박스에 터보 스무스를 주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게되었다.

그리고 십자 버튼과 나머지 버튼들을 뽑아서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.

  • 나를 개선할 점 : 

내가 모델링을 할 수 있는 방법이 굉장히 적다는 것을 선생님의 가르침으로 알게되었고,

다양한 모델링 기법을 사용해서 자유자재로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게 여러 가지를 모델링 해봐야겠다.

  • 다음에 할 일 : 

선생님께 모델링을 하는 것을 더 질문해보고 모델링을 완성시켜야겠다.

텍스처링은 모델링을 끝마친 후에 해도 늦지 않을 것 같다.